오늘:
715
어제:
648
전체:
6,049,176


 http://m.entertain.naver.com/read?oid=311&aid=0000743970


(생략)


"인피니트 우현 성규 호야의 목소리를 듣고 굉장히 특이하다고 생각했어요. 성규는 딱 듣자마자 '록커 목소린데?'라고 생각했죠. 우현이도 보컬이 굉장히 특이했고, 호야는 래퍼인데 노래를 굉장히 좋아하는 노력파였어요. 그 친구가 하는 것을 보고 자극을 많이 받았죠.

이동 가능한 자료는 2차가공(잘라내기, 로고 삭제 등)을 금지하며 반드시 출처 명시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익명 2017.06.13 14:19:42
    크....어딜가나 칭찬일색이야 우리 잉피는!!!
  • 익명 2017.06.13 15:00:37
    애들 칭찬받는거 좋음 ㅠㅠ
  • 익명 2017.06.13 15:04:01

    와~ 좋다 칭찬 나도 노력 해야지

  • 익명 2017.06.13 15:32:52

    칭찬받는거 보면 넘 기분 좋아 ^^ 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하당 ㅋㅋㅋㅋ 

  • 익명 2017.06.13 21:57:01

    정말 노력파라는 말이 맞아ㅠㅠㅠ 가지고 있는 끼도 분명하지만 연습과 노력을ㅠㅠㅠㅜ

  • 익명 2017.06.14 09:34:38
    애들 스승님도 하셨구나 ㅋㅋㅋㅋㅋ 가장 기억에 남는다니 영광이다 ㅋㅋㅋㅋ
  • 익명 2017.06.14 11:09:34
    멋지다 뿌듯하다 ㅎㅎㅎ
  • 익명 2017.06.14 13:21:11

    서로 잘되서 보기 훈훈하다ㅎ

  • 익명 2017.06.14 14:42:22
    성규 라커였구나ㅋㅋ우현이도 발라더, 호야는 래퍼인데 노래도 잘하는 노력파라니. 다들 고생이 많았겠다~아이돌 음악에 자기 색깔 맞추는라ㅠㅠ장하다 울 인피니트!!
  • 익명 2017.06.16 12:23:29

    오 넘 멋지다 ㅠㅠㅠㅠ 

  • 익명 2017.06.26 00:01:00

    황치열님 너목보나왔을때 잉피 보컬트레이너하셨다했어서 관심가지고 지켜보고있어요 애들칭찬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
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날짜
공지 외부 이미지 계정 관련 안내사항 2016.03.01
공지 잡지, 온라인뉴스 외 다양한 컨텐츠에 소개된 무리수 활동 내역 모음 ver.16.6.14 [110] 2014.07.31
공지 정보 무리수 제공 인피니트 프로필 ver.18.08.06 2014.06.08
공지 인피니트 팬커뮤니티 무리수 이용안내서 ver.15.10.12 2014.06.08
11108 직찍 170519 KIX - ICN + 170523 GMP - HND : 호야호야야호야호야호 이름이 참 귀여운 친구 [14] 2017.06.14
11107 직찍 170515 초록우산 스승의날 이벤트 + 170523 김포공항 출국 : 진짜 정말 리얼 대박 헐 잘생긴 남우현 [12] 2017.06.14
11106 소셜 인스타그램 명수 + 웨이보 [14] 2017.06.14
11105 영상 스타그램 시즌2 9회 [3] 2017.06.14
» 정보 황치열 "가장 기억에 남는 제자? 인피니트·'프듀' 강동호 [11] 2017.06.13
11103 정보 '스타그램2' 성종 "팬들 응원이 내 비타민"(인터뷰) [17] 2017.06.13
11102 정보 배우 정유민님(초인가족 김태이) 인스타그램 - 호원 [12] 2017.06.13
11101 영상 170612 초인가족 33-34화 네이버캐스트 - 능력자 귀남이 미국 가면 ㅠㅠㅠㅠ [3] 2017.06.13
11100 정보 ‘라디오스타’ 측 “정준영 두 번째 스페셜 MC 참여, 성규는 세 번째 주자” [공식입장] [13] 2017.06.12
11099 정보 인피니트 성규, '라스' 두번째 스페셜 MC "오늘 녹화" [36] 2017.06.12
11098 영상 [컴백] 황치열 새 앨범 발표 응원 릴레이영상 1탄 - 명수 [6] 2017.06.12
11097 소셜 인스타그램 동우 [14] 2017.06.11
11096 정보 솔비님 인스타그램 - 동우 [18] 2017.06.11
11095 캡쳐 20170608 군주 내가 반한 처연미 뿜뿜 넘치는 낫선이 [12] 2017.06.11
11094 사진 MBC 군주 - 가면의 주인 :: 현장포토 [12] 2017.06.10
11093 정보 INFINITE Official 트윗 - 성종 [13] 2017.06.10
11092 소셜 인스타그램 성종 [16] 2017.06.10
11091 정보 공블리 인스타그램 - 명수 (군주 현장사진) [12] 2017.06.10
11090 소셜 인스타그램 성열 +성규댓글 +성열댓글 +동우 +성규댓글 +성규 +성열댓글 +동우댓글 [52] 2017.06.10
11089 ∞인피니트 데뷔 7주년 기념 기부 후기∞ [3] 2017.06.09
Board Pagination ‹ Prev 1 ...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... 612 Next ›
/ 612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